본문 바로가기
6_ 그 밖에 아무거나

2010 IT EXPO BUSAN을 다녀오다~~♪

by 준환이형님_ 2010. 9. 12.

해운대 벡스코에서 2010.09.08(수) ~ 2010.09.11(토) 기간 동안 열리는 2010 IT EXPO BUSAN을 다녀왔습니다.
전날 NHNDev 다녀와서 줄줄이 행사 였어요 ㅋㅋ

왠지.. 글 머리에 평점을 적는게 반응이 좋아보여서.. 이건 40점? ★★☆☆☆☆ 갈수록 낮아지는 점수.. 하지만 전 절대 짠돌이가 아녜요 ㅋㅋ


작년 IT박람회에 와서 친구와 저는 개발에 대한 신선한 마인드를 알게 되었죠..온순한 감자님을 작품으로 먼저 알게 된 것도 박람회 덕분이었구요.

일년 사이에 참 많은 일이 있었는데..
 
늘 몇 걸음 앞서 가서 우릴 끌어주었으면 하는 박람회는 오히려 작년보다 못했구요.. 우리는 그 때보단 몇 걸음 더 걸어간거 같네요. 마지못해 하는 행사라는 느낌이라서.. 상업적인 성향이 강했어요.
 
당일 기준으로 하루 뒤에 나올 아이폰 4가 박람회 내용이라면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했겠죠.

안경식 편광 3D는 상업용으로 지금 영화관에 있지 않나요?


모션으로 파리를 잡는 게임입니다.. 신기..한가요? ㅋ  


큰 부스를 채워주신 울 꼬마야들 로봇놀이 ㅎ


으음..박람회 포스팅 다 끝났습니다.. 뭐.. 없었어요 진짜.. 어르신들 골프놀이도 박람회 내용은 아니구.. 대학 부스도 그냥.. 하는 거라서..
분야가 틀린 행사이긴 하지만.. 지금은 국제적인 위상이 있는 PIFF와 대비가 되었달까요? 대학교 캡스톤 디자인을 모아도 이것보다 낫지 않았을까요..아니면.. 개인 개발자나 팀 중소기업에 무료참여 부스를 나누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그게 더 실속 있었을텐데

자동차와 레이싱 걸을 찍어서 3D화면으로 보여준다는 목적으로 BMW매장이 있었답니다. 다소 터무니 없지만 저는.. 좋았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