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_ 두근두근 완성작

TwitDJ(정보적 약자들을 위한 트윗방송 시스템) ver 2.3 릴리즈~

by 준환이형님_ 2012. 1. 21.

중고등학생 시절,
밤에 마이마이 카세트 라디오를 틀면 매력적인 목소리의 여자 DJ가 사람들의 사연을 읽어주고 함께 공감 해주며,
분위기 좋은 노래를 선곡 해 주곤 했었습니다.

가장 신선한 사연과 정보를  컴퓨터가 어려우신 저희 부모님과 같은 연세의 어르신들과, 또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결코 젊은이들이나
컴퓨터가 익숙한 지식인만의 전유물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

TwitDJ(정보적 약자들을 위한 트윗방송 시스템)의 초기 버젼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주소를 참조 해 주세요. (
http://topnanis.tistory.com/140)

------------------------------------------------------------------------

어르신들이나 장애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 공유 프로그램이라는 기본컨셉을 유지한 채, 코드는 사실 처음부터 다시 짰답니다..

많이 이용하여 주시고, 혹시 버그 발견하시면 알려주세용~

첨부파일
0.00MB

PC에 .net framework 4.0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에러가 난다면 이것도 설치 해 주세요(OS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0.00MB

아래는 배포 공지사항 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보적 약자들을 위한 트윗방송 시스템 - TwitDJ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witDJ(트윗디제이)는 비상업적인 목적에 한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상업적인 목적 : 트윗디제이를 이용한 직접적인 수익이 없는 경우.

사용 중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에 관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 블로그에 오셔서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음성파일을 만드는 중이니, 로딩중 채널 변경이나 창 이동은 새소리 효과음이 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더 좋은 프로그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블로그 http://topnanis.tistory.com/

메일 topnanis@nate.com

### 트윗디제이 2.3 버젼 추가 사항 ###
메인창에서의 채널 변경 및 볼륨 조절
(순차가 아닌, 마우스 호버 이벤트로 채널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UI 수정, 버그 제거

### 기타사항 ###

각 채널방송 내용은 포털에서 제공하는 내용 및 트위터에서 추천하는 각 분야별 유명인사 TOP 20명의 파싱정보로 개발자 개인 성향 및 견해와는 무관함을 밝힙니다.

음원은 OS기본 샘플음원으로 기타 문제되는 내용은 알려주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